소프트 다운 설명서

업무용으로 회사에서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는 소프트웨어죠. Trello 설치 파일이 필요하신 분들께 어떻게 받으시면 되는지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윈도우 7 운영체제 이상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께 해당되는 내용이 될 것 같아요.

 

 

Trello 다운로드

제가 처음에 윈도우 7 운영체제 이상을 사용하는 사람들께 해당되는 내용이라고 말씀드렸는데요. 그 이유는 바로 마이크로소프트에 스토어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. Trello는 무료로 스토어에서 쉽게 설치할 수 있어서 추천하고 있어요.

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하신 다음에 오른쪽 상단 돋보기를 클릭하여 Trello 검색을 해주세요. 그러면 검색 결과로 Trello 어플을 찾을 수 있습니다. 이제 검색된 Trello 어플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게요.

다운로드 화면으로 넘어오니까 무료로 제공되어 바로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될 것 같습니다. 제가 클릭해보니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되고 시작 버튼이 나오네요.

설치가 완료된 Trello 어플은 바로 실행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제가 찾아보니 한국어로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은 없는 것 같아요. 그리고 로그인을 해주셔야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. 이제 유용하게 사용해보세요.

반응형

공유하기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